We're Hiring!

CNP는 이제 외식업을 넘어 플랫폼 기업으로 변화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능력있고 도전적인 IT 인재를 전방위적 분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합류여정

지원가이드

지원서 작성

CNP company의 문은 상시지원으로 열려있습니다. IT직군에서 실력과 경험을 가진 팀원을 갈망하고 있지만, 다른 직군도 물론 열려있습니다.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원서 작성에 도움되는 팁

  • 성인 이전의 살아온 이야기보다,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부합하는 역량 이야기를 주로 작성하시는 편이 유리합니다.
  • 예쁘게 만들어진 포트폴리오도 좋지만, 실제로 작업했던 작업물의 URL 하나가 본인의 현실적인 업무 강점을 더 잘 드러냅니다.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노션, 홈페이지, 워드, pdf등 편하신 방식대로 본인의 결과물을 공유해주시면 좋습니다.
  • 개발 직군의 경우, 이력서 상에 기술 스택을 잘 나타내 주시길 바랍니다.

최종 합격 후에는 처우 조율 미팅이 진행됩니다

  • 처우, 장비 등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진행됩니다.
  • 입사 일정을 조율합니다.

CNP 회사 소개

8년 전, CNP가 외식업을 시작했던 이유는 저희 브랜딩을 세상에 보여주기에 기술적 제약이 가장 적은 장르였기 때문입니다.


결국 CNP는 한국에서 외식업에 처음으로 '브랜드'라는 개념을 심어준 회사가 되었고, 당시에도 노승훈 대표는 Branding이란 단순히 디자인이 아니라,
우리의 공간과 제품을 사용하는 총체적 경험이라 주장해 왔습니다.
최근 수년 간 시대가 급속도로 변했습니다. 새로운 관념과 용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젠 그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을 BX라고 부르더군요.
CNP는 외식업 회사가 아닙니다. 외형적으로는 그래왔을지 몰라도, 우리의 정신에는 늘 서비스, 브랜딩을 한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정식 명칭을 문화기획사라고 표기해왔던 것도 이 때문이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문화 브랜딩은 소비자와 맞닿는 일이라면 산업 분야를 막론하고 가능하다고 여기기 때문입니다.
사실 분야를 경계짓지 않는다는 것은 2021년 현시대에는 너무나 당연한 말이 되었습니다.

이제 CNP는 플랫폼 서비스, 푸드테크, IOT 등 IT없이는 존재할 수 없는 사업들을 합니다.
최고의 IT 테크 리더들과 이미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이 사업에 대한 시드투자, 시리즈A 투자도 진행되었습니다.
CNP는 브랜딩과 기술이 교차하는 접점에 늘 있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브랜딩이 IT가 융합되었을 때의 CNP를 상상해주세요.

CNP IT Service

푸딘코 FOODINKO - 맛집 지도 플랫폼 서비스

푸딘코는 총 80만 팔로워를 보유한 대한민국 신뢰도 기준 1위 소셜 채널이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곳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지도 앱을 제작 7월 정식 출시를 했습니다.
지도 앱이기에 지역기반, 그리고 맛집 콘텐츠이기에 ‘절친 기반의 채팅 서비스’를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푸딘코의 목표는 복잡하게 얽힌 이 혼란한 SNS 시대에 ‘진정으로 친한 사람들끼리만 교류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맛있는 것은 늘 친한 사람과 먹기 때문에 유저들의 편안한 안식처가 되는 것이 저희의 철학이자 본질입니다.
현재는 큐더스 벤처스로부터 16억 시드 투자를 지난 3월 유치를 하였고, 정식 출시 후 시리즈 A를 준비 중입니다.

나이스웨더 NICE WEATHER - 취향 기반의 종합 온라인 커머스

그동안 오프라인 매장에서 트렌드 이슈를 일으켰던 나이스웨더가 올해 큰 꿈을 안고 온라인 커머스의 포문을 엽니다.
‘취향 중심의 커머스’로서 국내 제일의 온라인 커머스가 되기 위한 목표로 현재 30억의 시드 투자를 받았으며,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온오프라인 매장 연계의 복합 커머스가 탄생합니다.

복지 및 사내문화 소개

CNP의 복지의 기준은 ‘일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회사의 성장기 구간마다 제공 할 수 있는 복지는 계속 증대될 것입니다.

01
직군별 상위급 장비 지원M
애플의 경우 M1칩 PC를 제공합니다.
02
교육비 지원
업무 관련 온라인 강의 및 도서비 등을 지원합니다.
03
월 1회 반나절 근무
오아시스 제도라 하여 월 1회 반차 소진없이 반나절 근무를 합니다.
04
집 구하기 도우미 프로그램
CNP는 강남 지역에서 외식업을 해오면서 쌓인 부동산 네트워크가 많습니다.
청년들의 주거 고민을 해결하고자 회사 구성원들에게 회사 반경 15분 거리 이내로 이사를 원할 시
  1. 원하는 주거형태 상담 후
  2. 부동산 리스트 제공
  3. 업무시간에 집 보러 다니는 시간 제공
  4. 한달 동안 3천만 원 무이자 대출을 지원합니다.

2030세대의 주거 고충을 심층적으로 해결하고자 계속 연구중이며, 회사의 성장에 따라 주거 관련 복지는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05
CNP 외식업 매장 점심 지원 및 임직원 30% 할인카드
신사동 회사 주변에 CNP 외식업 매장이 많습니다. 1만원 한도 점심 지원되며, 별도로 CNP 브랜드 30% 임직원 할인카드도 제공됩니다.
06
사유없는 연차
사실 당연한 거고 이게 복지인가 싶지만, 다른 회사들은 쓰길래 혹시 오해 할까봐 당연한 사실이라도 알려야 할 것 같아 기재합니다.
07
회식이 없습니다
복지는 아니고 사내문화로서 좋아하는 것 같아 씁니다. 경영진이 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1년에 1번도 없습니다.

마케팅팀 책임

전혜정

브랜딩에 특화된 CNP가 IT 회사로 전향하는 단계의 문화가 독특해서 좋아요.
테크 기반 회사에서 보기 드문 브랜딩 역량이 있어서 매우 좋은 경험인 것 같아요.
기술보다 늘 소비자중심주의을 늘 강조합니다. 특히 저로선 데이터 환경을 잘 만들어가는 환경이 중요한데,
이것에 깊이 공감하는 경영진이 있어 좋습니다.내로라하는 개발자님들도 대거 영입하고 있으니
이제 저만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물음표 살인마 리더 때문에 항상 ‘왜’를 생각하며 일하고 있는데,
답을 못해도 그에 대한 생각만 같이 품고 있으면..^^ 업무 자율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디자인팀 책임

송승환

사실 이거 쓰라고 해서 씨엔피어천가를 써야 하는가 부담되었지만,
안그래도 된다고 해서 안좋은 말을 쓸까 했지만 딱히 안좋은 것도 없어서..
암튼 중요한 건 어느 조직이든 문제가 있는 법인데, 여긴 운영진이 그 문제를 어떻게든 해결하려 해요.
부조리가 있으면 나서서 들어내고, 비효율이 있으면 없애고, 그래서 고착화된 악습이란 게 별로 없습니다.
경영진이 30대라 젊은 것도 있고, 특히 대표님이 스트릿 등
여러 문화를 좋아해서 젊은 분위기가 사내 전체적으로 퍼져있습니다.
이 점이 회사를 자유롭게 만드는 큰몫이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