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e Hiring!
CNP는 이제 외식업을 넘어 플랫폼 기업으로 변화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능력있고 도전적인 IT 인재를 전방위적 분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합류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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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가이드
지원서 작성
CNP company의 문은 상시지원으로 열려있습니다. IT직군에서 실력과 경험을 가진 팀원을 갈망하고 있지만, 다른 직군도 물론 열려있습니다.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원서 작성에 도움되는 팁
- 성인 이전의 살아온 이야기보다,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부합하는 역량 이야기를 주로 작성하시는 편이 유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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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쁘게 만들어진 포트폴리오도 좋지만, 실제로 작업했던 작업물의 URL 하나가 본인의 현실적인 업무 강점을 더 잘 드러냅니다.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노션, 홈페이지, 워드, pdf등 편하신 방식대로 본인의 결과물을 공유해주시면 좋습니다. - 개발 직군의 경우, 이력서 상에 기술 스택을 잘 나타내 주시길 바랍니다.
최종 합격 후에는 처우 조율 미팅이 진행됩니다
- 처우, 장비 등에 대한 자세한 논의가 진행됩니다.
- 입사 일정을 조율합니다.
CNP 회사 소개
8년 전, CNP가 외식업을 시작했던 이유는 저희 브랜딩을 세상에 보여주기에 기술적 제약이 가장 적은 장르였기 때문입니다.
결국 CNP는 한국에서 외식업에 처음으로 '브랜드'라는 개념을 심어준 회사가 되었고, 당시에도 노승훈 대표는 Branding이란 단순히 디자인이 아니라,
우리의 공간과 제품을 사용하는 총체적 경험이라 주장해 왔습니다.
최근 수년 간 시대가 급속도로 변했습니다. 새로운 관념과 용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젠 그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을 BX라고 부르더군요.
CNP는 외식업 회사가 아닙니다. 외형적으로는 그래왔을지 몰라도, 우리의 정신에는 늘 서비스, 브랜딩을 한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정식 명칭을 문화기획사라고 표기해왔던 것도 이 때문이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문화 브랜딩은 소비자와 맞닿는 일이라면 산업 분야를 막론하고 가능하다고 여기기 때문입니다.
사실 분야를 경계짓지 않는다는 것은 2021년 현시대에는 너무나 당연한 말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공간과 제품을 사용하는 총체적 경험이라 주장해 왔습니다.
최근 수년 간 시대가 급속도로 변했습니다. 새로운 관념과 용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젠 그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을 BX라고 부르더군요.
CNP는 외식업 회사가 아닙니다. 외형적으로는 그래왔을지 몰라도, 우리의 정신에는 늘 서비스, 브랜딩을 한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정식 명칭을 문화기획사라고 표기해왔던 것도 이 때문이었습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문화 브랜딩은 소비자와 맞닿는 일이라면 산업 분야를 막론하고 가능하다고 여기기 때문입니다.
사실 분야를 경계짓지 않는다는 것은 2021년 현시대에는 너무나 당연한 말이 되었습니다.
이제 CNP는 플랫폼 서비스, 푸드테크, IOT 등 IT없이는 존재할 수 없는 사업들을 합니다.
최고의 IT 테크 리더들과 이미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이 사업에 대한 시드투자, 시리즈A 투자도 진행되었습니다.
CNP는 브랜딩과 기술이 교차하는 접점에 늘 있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브랜딩이 IT가 융합되었을 때의 CNP를 상상해주세요.
최고의 IT 테크 리더들과 이미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이 사업에 대한 시드투자, 시리즈A 투자도 진행되었습니다.
CNP는 브랜딩과 기술이 교차하는 접점에 늘 있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브랜딩이 IT가 융합되었을 때의 CNP를 상상해주세요.